본문 바로가기
Wellbing

결국 성공하는 부자들의 공통적인 특징 | 나는 나의 스무살을 가장 존중한다

by 바이탈하모니 2024. 5. 11.

 


성공 비결과 미래 예지의 관계

계속 같은 생각을 가지는 사람들이 빠르게 성공하는 이유에 대한 핵심적인 고찰이에요.

미래를 안다는 것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는 믿음이 담겨 있으나 실제로 그렇게 행동하는 사람은 드물죠.

일상적인 생각이 미래를 바꿀 수 있다는 심오한 이야기, 그것은 망상이 아닌 상상력의 힘이라고 강조해요.

미래를 예지하고 안다는 것은 결국 과거의 기억과 상상력이 상호 작용하는 과정임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어요.

 



의사가 꿈이었던 아이의 행동 영향?

어릴 때 수술복을 입고 공부하며 의사와 환자 대화 지문을 공부하여 미래 상상했어요.

미래의 환자 대화를 상상하며 공부하고, 비슷한 지문에서 문장을 세밀히 적절히 고려하며 더 나은 표현을 찾았죠.

미래를 상상하고 기억을 끄집어내며 지식 확보하여, 상상과 망상의 차이를 이해하고 미래를 예측하는 지식을 얻을 수 있음을 강조했어요.

미래의 지식을 통해 미래를 예측하고 행동함으로써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미래 상상은 현재의 행위와 연결되어 있음을 강조했어요.

 



내 마음 상태와 시간 관심

글쓰기와 비주얼라이제이션에 즐거움과 관심을 가지며, 내 마음 상태를 중요시 여기는 중요성을 강조해요.

과거와 현재의 시간 개념을 미스터리로 여기며, 미래가 현재를 만들고, 현재가 과거로 펼쳐지는 관계를 이해하는 것이 신선해질 수 있어요.

인과 관계보다는 인연 관계를 강조하며, 시간의 연결성과 철학을 존중하고, 과거의 결핍을 키우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나는 나의 스무살을 가장 존중한다' 책에서도 과거와 현재, 미래가 상호 연결되는 개념을 강조하죠.

 



생각이 성공에 미치는 영향

마음을 바로 변경하기 어렵지만, 행동을 수정하고 생각의 관성을 형성할 수 있어요요.

생각이 질량을 가지면, 시간을 뒤틀어 성공을 가속화하는데 기여하죠.

똑같은 생각을 지속하면, 생각이 질량을 획득하고 시간을 뒤틀기 시작해요.

시간을 뒤틀어 성공할 수 있는 원리는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에서 유래했어요요.

 


생각의 질량과 시공간의 영향?

생각의 질량을 통해 미래를 조종하고, 시간은 늘어나며 공간은 떨어뜨린다요.

몰입으로 생각을 반복하고 생각에 무게가 생기면 시간이 느려지고 할 일이 많아진단다요.

시공간이 왜곡되어 미래의 가능성이 형성되며, 몰입을 통해 느끼는 성취감으로 가능성을 깨달아요.

누군가가 몰입을 통해 더 많은 걸 할 수 있게 되는 과정을 이해하고 실천하면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다요.

 


어머니의 영향은?

책을 통해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어주고 싶어해요.

어머니의 긍정적인 말과 태도로 자아 존중감을 양성하며, 자녀에게 '미안하다' 대신 '공부해라'보다는 '크게 될 사람'을 유도하죠.

어머니의 말이 자녀의 고정 관념에 영향을 미치는군요.

 


부모님과의 소통이 저의 미래에 미치는 영향

어머님의 인연 가치에 감사하며, 부모님과 소통을 중요시하고 계시는 이야기를 나누며 성장했어요.

부모님과의 소통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고, 인간의 감각은 큰 축복이라는 것을 깨닫았죠.

미래를 선물로 받았다는 인식으로 목표에 집착하지 않고, 다양한 시도와 실패를 통해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인식을 갖고 있어요.

실패가 성공의 기반이 되는 것을 이해하고, 미래 인식과 다양한 시행으로 성장하고 싶어 해요.

반응형